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123RF 다운로드


오늘 소개해드릴 폰트는 특이하게도 폰트 이름이 숫자와 영문으로 이우러진 '123RF'입니다. 획이 두꺼운 돋움체 형태로 제목 등에 사용하면 좋은 폰트 중 하나인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곳에 사용하면 좋을지 등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3RF 특징

123RF체는 직선적인 횡르 기본으로 하되 큰 곡선의 획을 같이 조합한 돋움체 스타일의 서체입니다. 영문과 숫자로 이루어진 123RF의 이름을 땄기 떄문에 숫자와 영문의 조형이 세련되고 진취적인 것이 특징인데요, 획이 두꺼운 편에 속해 본문보다는 제목이나 짧은 문구 등에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123RF 사용범위 

123RF를 제공을 받은 자가 모든 온ㆍ오프라인 매체에서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123RF 사용제한

123RF체를 불특정 다수에게 유료로 또는 무료로 판매하거나 배포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123RF체 및 이를 활용한 2차 제작물을 상표 및 서비스표 등의 지적 재산권으로 등록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123RF체를  외설적, 중상모략적, 음성적, 타인을 비방하는 용도 또는 기타 비합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123RF체를 도 및 출판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저작권자를 표기하여야 합니다. 

*저작권자 표기 방법 : 폰트 저작권자 유토이미지(UTOIMAGE.COM)

123RF체를 각종 시스템 또는 소프트웨어에 번들 또는 임베딩하여 사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저작권자인 '비비트리 주식회사'로부터 별도의 사전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123RF체로 제작한 2차 제작물은 '비비트리 주식회사'의 광고, 홍보 및 프로모션 활동을 위해 활용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123RF 체의 라이선스 전문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3RF 라이선스 전문 : https://www.utoimage.com/index.htm?m=event&mode=view&idx=201#ajax^popup.freefont


소개해드린 123RF체의 라이선스 내용은 폰트 소개 포스팅 시점의 폰트 공식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라이선스를 참고 및 요약한 것으로 폰트 사용 시점 등에 따라 라이선스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폰트 사용 범위 위반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으므로 폰트를 사용하기 전 폰트 공식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라이선스 내용을 확인한 후 그에 맞게 폰트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123RF 웹폰트 태그

@font-face { font-family: '123RF'; src: url('https://cdn.jsdelivr.net/gh/projectnoonnu/noonfonts_nine_@1.1/123RF.woff') format('woff'); font-weight: normal; font-style: normal; }


123RF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utoimage.com/?m=goods.free&pm=goods.free&catg=CFNT&sf=local&mode=view&page=3&idx=2095897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