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무료 한글폰트 넥슨 Lv.2 고딕 넥슨고딕 다운로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폰트는 앞서 소개해드린 폰트와 같은 계열의 폰트로 한단계 레벨업되어 세상에 나오게 된 넥슨 Lv.2 고딕체 입니다. 이 폰트 역시 게임회사로 잘 알려진 넥슨에서 개발 배포한 서체인데요, 넥슨 Lv.1 고딕체보다 글자의 폭이 좁아서 좁은 공간에서도 좀 더 많은 글자를 넣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려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부분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Lv.2고딕의 특징

넥슨 Lv.2고딕은 넥슨 Lv.1고딕에 비해 글자의 폭이 좁습니다. 이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좀 더 많은 글자를 쓸 수 있는데요, 이러한 특징 외에도 좀 더 고딕스러움을 살리고 가독성을 좀 더 높여 본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고딕체 입니다. 또한, 제공하는 굵기도 다양하여 범용성과 사용성을 확대하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등 적용점에 구애받지 않고 개발되었는데요, 가독성이나 사용적 측면에서 정리하자면 줄글로 글자를 읽기 편해야 하는 문장이 긴 본문의 폰트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넥슨 Lv.2고딕 사용범위 

넥슨 Lv.2고딕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는 (주)넥슨코리아에 있습니다. 

넥슨 Lv.2고딕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이 가능)


넥슨 Lv.2고딕 사용제한

넥슨 Lv.2고딕을 임의로 수정, 편집 등을 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넥슨 Lv.2고딕 폰트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입니다. 

넥슨 Lv.2고딕의 저적권 안내를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와 번들하거나 임베디드 폰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슨 Lv.2고딕의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 

넥슨 Lv.2고딕 서체를 활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은 넥슨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넥슨 Lv.2고딕의 라이선스 전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 Lv.2고딕 라이선스 전문 : http://levelup.nexon.com/font/index.aspx?page=1


소개해드린 넥슨 Lv.2고딕의 라이선스 내용은 넥슨 Lv.2고딕의 공식 사이트에 기제되어 있는 내용을 참고 및 요약한 것으로 폰트 사용 시점에 따라 또는 기타 다른 이유로 인해 라이선스 내용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폰트 사용 범위 위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부과되기 때문에 폰트를 사용하기 전 라이선스 네용을 확인하시고 그에 맞게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넥슨 Lv.2고딕 구성

넥슨 Lv.2고딕은 한글 11172자, 영문 94자, KS심볼 986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Light, Regular, Medium, Bold의 4가지 굵기를 지원합니다. 


넥슨 Lv.2고딕 웹폰트 태그

@font-face { font-family: 'NEXON Lv2 Gothic'; src: url('https://cdn.jsdelivr.net/gh/projectnoonnu/noonfonts_20-04@2.1/NEXON Lv2 Gothic.woff') format('woff'); font-weight: normal; font-style: normal; }


넥슨 Lv.2고딕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 http://levelup.nexon.com/font/index.aspx?page=1


넥슨 Lv.2고딕과 사용하면 좋을만한 폰트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넥슨 Lv.1고딕 무료 다운로드


상업용 무료 한글폰트 지마켓폰트 지마켓체 다운로드


상업용 무료한글폰트 고도몰 고도마음체 다운로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