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넥슨 Lv.1 고딕 넥슨고딕 다운로드


이번에 소개해드릴 폰트는 우리에게 게임회사로 많이 알려진 (주)넥슨코리아에서 무료로 배포중인 폰트입니다! 바로 넥슨 Lv.1 고딕인데요, 넥슨 Lv.1 고딕의 경우 원래는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이 불가능한 서체였지만 최근 넥슨코리아에서 라이선스를 변동하여 상업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게끔 만들었습니다. 이처럼 라이선스가 도중이 바뀌는 경우가 있으므로 폰트를 사용하기 전 폰트 라이선스를 확인해 사용범위가 정확하게 어디까지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튼 이처럼 라이선스 변동이 있었단 넥슨 Lv.1 고딕의 특징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Lv.1 고딕의 특징

넥슨 Lv.1 고딕은 새로움, 첫 시작, 레벨업을 의미하며 넥슨이 추구하는 젊은, 즐거움을 세상에 전하는 글씨입니다. 가독성이 좋은 본문용 글꼴로 다양한 게임들은 물론이고 모바일, 웹, 입쇄 등 다양한 매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모꼴 판형에 가까워지면서 여백을 조절하여 안정감을 강화하고 가독에 방해를 줄 수 있는 요소를 줄였습니다. 만약 넥슨 Lv.1 고딕을 본문에 사용하는 경우 행간은 1.4배 이상으로 설정하시고, 자간은 0으로 설정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넥슨 Lv.1 고딕의 경우 3가지 굵기로 나눠지는데 Light는 일반 본문용 및 특정 타이틀용 글꼴로 사용하는걸 추천드리며, Regular의 경우 일반 본문용 글꼴, Blod의 경우 타이틀용 글꼴로 추천드립니다. 




넥슨 Lv.1 고딕의 사용 범위 

넥슨 Lv.1 고딕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는 (주)넥슨코리아에 있습니다. 

넥슨 Lv.1 고딕는 개인 및 기겁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 가능)



넥슨 Lv.1 고딕의 사용제한

넥슨 Lv.1 고딕를 임의로 수정, 편집 등을 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넥슨 Lv.1 고딕 폰트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힙니다. 

넥슨 Lv.1 고딕의 저작권 안내를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와 번들하거나 임베디드 폰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슨 Lv.1 고딕의 출서 표기를 권장합니다. 

넥슨 Lv.1 고딕 서체를 활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은 넥슨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넥슨 Lv.1 고딕의 라이선스 전문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 Lv.1 고딕 라이선스 전문 : http://levelup.nexon.com/font/index.aspx?page=1


소개해드린 넥슨 Lv.1 고딕의 라이선스 내용은 넥슨 Lv.1 고딕 소개 포스팅 작성 시점의 폰트 공식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라이선스 내용을 참고 요약한 것으로 폰트 사용 시점 등에 따라 라이선스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폰트 사용 범위 위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작에게 부여하기 때문에 폰트를 사용하기 전 라이선스 전문을 확인하여 게제되어 있는 사용범위에 맞게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넥슨 Lv.1 고딕 구성

넥슨 Lv.1 고딕은 한글 11172자, 영문 94자, KS심볼 986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Light, Regular, Bold의 3가지의 굵기를 지원합니다. 


넥슨 Lv.1 고딕 웹폰트 태그

@font-face { font-family: 'NEXON Lv1 Gothic OTF Light'; src: url('https://cdn.jsdelivr.net/gh/projectnoonnu/noonfonts_20-04@2.1/NEXON Lv1 Gothic OTF Light.woff') format('woff'); font-weight: normal; font-style: normal; }


넥슨 Lv.1 고딕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 http://levelup.nexon.com/font/index.aspx?page=1


넥슨 Lv.1 고딕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폰트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지마켓체 지마켓산스 다운로드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123RF 다운로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