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카페24 빛나는별체 무료폰트 다운로드


카페24 빛나는별체 특징

카페24 빛나는별체는 쇼핑몰 솔루션으로 유명한 카페24에서 배포하는 무료폰트입니다. 손글씨 특유의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폰트에 비해 크기가 작습니다. 또한, 단일 굵기를 지원하며, 손글씨 특유의 특성상 본문보다는 짧은 문구 등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24 빛나는별체 사용범위 

카페24 빛나는별체는 기업 및 개인 사용자는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빛나는별체는 수정, 재배포가 가능하며 수정한 폰트에도 오픈폰트라잇너스를 적용합니다. 

카페24 빛나는별체는 웹디자인, 출판, 웹폰트, CI/BI 제작 및 자막, 소프트웨어의 번들, 특정 프로그램의 임베드 등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빛나는별체 사용제한

카페24 빛나는별체 폰트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카페24 빛나는별체를 사용한 결과물은 카페24의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하는 언제든지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카페24 빛나는별체의 라이선스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24 빛나는별체 라이선스 전문 : https://fonts.cafe24.com/


소개해드린 카페24 빛나는별체의 라이선스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내용을 참고 및 요약한 것으로 폰트 사용 시점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라이선스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폰트 사용 범위 위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부여되기 때문에 폰트를 사용하기 전 폰트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라이선스 전문을 확인하신 후 그에 맞게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페24 빛나는별체웹폰트

@font-face { font-family: 'Cafe24Shiningstar'; src: url('https://cdn.jsdelivr.net/gh/projectnoonnu/noonfonts_twelve@1.1/Cafe24Shiningstar.woff') format('woff'); font-weight: normal; font-style: normal; }


카페24 빛나는별체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fonts.cafe24.com/


카페24 빛나는별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폰트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고도몰 고도마음체 다운로드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한돈 삼겹살체 다운로드


상업용 무료 한글 폰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체 다운로드








+ Recent posts